(korean) 희생양 X Sacrifice X (kor)

CoC7판 타이만 시나리오 5편을 수록하고 있습니다.

모든 시나리오는 한국어로 작성되어 있습니다. (Korean)

1. 키스 락 오페라KISS ROCK OPERA

▶개요

 긴 하루가 지나간 여유로운 밤입니다. 휴식을 즐기고 있는 와중 딩동, 초인종이 울립니다. 나가보면 온몸을 꽁꽁 싸매고 있는 KPC입니다. 모자 아래 드러나는 창백한 얼굴, 집요하게 당신의 얼굴을 바라보는 눈, 불안해 보일 정도로 주먹을 쥐었다 폈다 반복하는 손. 척 보기에도 평소와는 다른 모습의 그는 무작정 본론을 털어냅니다.

“제발, 나랑 한 번만 키스해주세요.”

2. 내일을 구하는 유일한 방법

▶개요

겁에 질린 비명이 들립니다. 그 소리에 잠에서 깨 눈을 뜹니다. 머리가 깨질 듯 아픕니다. 반은 이미 비어있고 활짝 열린 문을 통해 몇몇이 달려 나가는 걸 볼 수 있습니다. 창밖은 소란스러운 데다…. 이거 분명 보았던 광경 아닌가요? 기이한 울음소리가 섞여 들릴 것이고, 휴대폰이 진동할 겁니다. 당연한 듯 이루어집니다. 

이 난장판을 뚫고 나가다 죽었던 기억이 납니다. 그런데 왜 다시 돌아왔을까요. 지끈거리는 머릿속을 헤집는 건 분명히 당신의 것이 아닌 기억 몇 가지입니다. 어딘가 지구와 동떨어진 곳을 탐험하는 부분적인 기억, 끔찍한 생물과 맞서던 기억, 기이한 책을 읽으며 고통에 발버둥 치던…. 

3. 꽃 피는 밤 개는 짖고

▶개요

 피로 젖어버린 몸은 불쾌할 만큼 따뜻합니다. 무너지는 인영 뒤로 보이는 당황에 가득 찬 눈동자가 보이지만, 걱정하지 마세요. 그는 당신의 공범이니까요. 어디선가 개 짖는 소리가 들려옵니다.

[꽃이 피었어. 놈이 올 거야.]

4. 판도라 죽이기

▶개요

한가로운 어느 날입니다. 당신은 KPC와 문자를 주고받다 그가 보내준 링크를 타고 어떤 사이트에 들어가게 됩니다. 깔끔하지만 장난스러운 페이지 상단에는 ‘소원을 이루어주는 천사상’이라는 제목이 적혀있습니다. 하단의 빈칸에 원하는 바를 적으면 되는 모양입니다. 문득 KPC의 생각이 듭니다. 이런 건 사소한 장난 같은 거니까. 빈칸에 소원을 적고 버튼을 누르면 페이지가 바뀝니다. 

[당신의 소원을 이루어드렸습니다.]

5. 천사의 뫼 

▶개요

사랑하는 내 아이야, 나는 네 무덤을 파헤칠 것이다. 그러니 너희 두 발로 다시 서게 될 것이다.

머리가 아픕니다. 마치 칼로 몇 번이고 뇌를 난도질하는 듯한 고통은 내내 흐리던 시야를 선명하게 해줍니다. 보이는 건 회색의 벽과 한 구의 시체. 그리고 눈앞에서 떨고 있는…. 사람?

그제야 당신의 손에 무엇이 들려있는지 눈치챕니다. 칼입니다. 

 해야 할 일은 알고 있습니다. 이것으로 저 사람을 죽이고, 심장을 파내어 찌르면 됩니다. 기억조차 없지만 왜인지 익숙한 일입니다. 어지러운 생각이 쏟아집니다. 한 가지는 확실하네요. 이곳에서 나가야 합니다. 무엇을 할지 생각하고 행동하세요. 당신의 손으로 선택할 시간입니다.

This product is priced at $18.00

CHECK IT OUT

This is an affiliate post